TOP News구미경제

경북경영자총협회 제39회정기총회및 클린(CIean)경영 대상 시상식

[ 고병헌 회장, ㈜유창포장 (오치현) 대표 금상]
(이철우 경북도지사상)
경북경영자협회임원진, 김장호 구미시장

제39회 경북경영자총협회 정기총회와 클린(CIean)경영 대상 시상식이 금오산호텔에서 27일 개최하였다. 경북경영자총협회(회장 고병헌)는 2025년 2월 27일(목) 오전 11시 호텔금오산 2층 대연회장에서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한국노총 경북지역본부 의장 및 지부 의장과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김장호 구미시장, 박성만 경북도의회 의장, 박교상 구미시의회 의장, 경북도의회 김창혁 도의원, 백순창도 의원 그리고 도내 회원사 대표자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9회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중식) 금오산호텔

1부 행사로 지난 한 해 동안 경북경총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관계기관 및 모범회원 기업에 경북경총 감사패 전달 및 도내 관계기관의 감사장과 모범 회원사에 표창장을 전달하였다. 또한, 경상북도 內 기업 중 지역경제발전 및 노사안정에 이바지한 클린(CIean)경영 대상 시상식에 ㈜태평양금속 (김창하) 대표 대상을 수상, ㈜유창포장 (오치현) 대표 금상을 받았다.

고병헌 회장은 정기총회 개회사에서 경제위기 극복과 우리 기업의 지속할 수 있는 성장을 이뤄내기 위해서 우리 기업이 새로운 사업에 마음껏 진출하고, 과감하게 투자할 수 있는 기업 경영활동의 자유를 최대한 보장해 주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무엇보다 우리 경제는 위기 때마다 과감한 도전으로 국가 발전을 이끄는 기업가 정신을 회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역경제발전에 기업을 경영하기 좋은 환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또한 경제발전을 위해서 동서화합을 강조하였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먼저 고병헌 회장님 그리고 수상자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하였으며 경북경총은 410여 개의 회원사를 보유한 경제 단체로, 대한민국 수출 약 6,800억 불 시대를 이끌어가는 주역들이 특히, 구미가 대한민국 경제를 다시 한번 선도할 수 있도록 반도체, 방산, 기회 발전 특구, 문화선도 산단 프로젝트 등 총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클린경영이란?

기업활동 과정에서 법과 제반규정 준수를 기본으로, 공정하고 정직한 경영을 수행하고 노사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구조를 통해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기업의 내적 충실성을 도모함과 동시에 지속가능한 성장.발전을 이끌어가는 경영의 뜻을 의미한다.

y저널뉴스 김수경(ymedia@kakao.com)

인기태그
Back to top butto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