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News문화사회

함께 나누면 더 커지는 행복

-아포사랑나눔회 이웃돕기 물품 전달-

김천시 아포읍 아포사랑나눔회(회장 박근배), 지난 26일 오전 아포읍 관내에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아포사랑나눔회는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으로 백미, 라면, 화장지 등 생필품을 준비해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겨울을 지내고 있는 홀몸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아포읍 관내 20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박근배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몸도 마음도 움츠려드는 시기에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보내는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나눈다는 것은 어마어마하게 기획된 상태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나눔에 대한 의지가 있고 행동할 수 있는 끈기가 있다면 얼마든지 지속가능한 일이다. 앞으로도 꾸준히 소외이웃에 사랑과 관심을 나누고 이웃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포읍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매년 잊지 않고 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시는 아포사랑나눔회에 깊이 감사드린다. 지역 주민 모두가 행복한 아포읍을 만들기 위해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취지로 뜻을 모아 2007년 창립한 아포사랑나눔회는, 매년 연말, 명절 등 정기적으로 이웃과 나눔을 함께하며 Happy Together김천운동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y저널 뉴스(ymedia@kakao.com)

인기태그
Back to top butto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