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News문화사회

「2021 청춘, 금오천 2.4km」거리예술축제 개최

  • -청춘, 금오천 2.4km로 가을 소풍(逍風) 가자 –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드림큐브 및 금오천 일원에서 115일부터 11 6까지 생활예술콘텐츠연구소 프리즘(대표 유신애) 주관으로 2021 청춘, 금오천 2.4km 거리예술축제를 개최한다.

금오천 일대를 지붕없는 문화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2016년부터 개최해온 청춘, 금오천 2.4km 거리예술축제는 지역 예술가들의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을 만나 볼 수 있는 거리공연, 청춘극장(연극), 청춘놀이터, 예술체험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금오천으로 소풍(逍風) 가자라는 주제로, 축제 공간을 크게 드림큐브와 금오천일원 두 구간으로 나누어 진행하며, [드림큐브]에서 115일 저녁 7전야제 공연을 시작으로 6일 낮 12보이는 청춘 라디오및 저녁 6청춘 마이크버스킹 공연과 [금오천 일원]에서 6 오전 11시부터 청춘 시민 버스킹’, ‘청춘극장’, ‘아주 작은 극장’, ‘청춘 체험 놀이터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시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사업주관단체는 청춘(靑春)은 어느 한 시기를 말하는 것이 아닌 전 연령의 마음가짐이며, 다양한 세대들의 마음과 마음을 잇는 지붕 없는 문화 공간인

금오천에서청춘, 금오천 2.4km거리예술축제를 통해 위드(WITH)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힐링하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모든 청춘들의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안전한 행사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하였다.

와이저널 뉴스 (ymedia@kakao.com)

인기태그
Back to top butto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