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News사회학교교육

“블렌디드 방식으로 문화의 날 뮤지컬 공연”

–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문화 예술의 힘으로 더욱 성장하기 위하여-

형남중학교(교장 황경연)는 9월 6일(월) 3학년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학교 특색사업인 문화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상황 악화로 인하여 온·오프라인을 겸한 블렌디드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소수 인원만 강당에서 관람을 하였고 공연 실황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각 교실에 있는 학생들에게 전송하였다.

  2021년 신나는 예술여행 사업으로 기획된 뮤지컬 <드림!드림!드림하이!>[(사)전문예술극단 예인방]는 청소년기에 경험하는 열정과 배려, 희생, 사랑과 우정과 같은 소중한 감정들이 녹아있는 내용으로 20여곡의 유명한 뮤지컬 넘버들로 함께 구성되어 있는 작품이다.

  3학년 송○○학생은 “즐거운 음악과 춤, 우리들이 공감할 만한 내용의 뮤지컬을 보게 되어 흥겹고도 감동적이었어요. 배우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나도 모르게 빠져들어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하였다.

  황경연 교장은 “급성장기에 있는 우리 학생들이 겪을 수밖에 없는 성장통을 문화 예술의 힘을 통하여 견디고 이겨낼 수 있기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공연을 기획하였습니다.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온·오프라인으로 공연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애써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합니다.”라고 격려하였다.y저널 뉴스  (ymedia@kakao.com)

Back to top butto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