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News사회

구미시,2021년 상반기 친절공무원 선발시상

식품위생과 장혜지ㆍ민원봉사과 서민지ㆍ아동보육과 손남영 주무관 –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친절행정 서비스 실천으로 고객감동을 준 “2021년 상반기 친절공무원” 3명을 선발하여 729() 오전 9:30 국제통상협력실에서 시상하였다.

친절공무원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부서장 추천을 받아 추천내용 및 담당 업무 연관성, 칭찬사례의 수범성, 친절교육 참여, 민원격무부서 근무 등 4개 항목에 따라 최종 선발하였다.

이번에 선발된 직원은 친절한 민원응대로 민원인들로부터 칭송을 받은 식품위생과 장혜지 (식품위생9) 주무관 6.25 전사자 유가족 찾기에 솔선수범한 민원봉사과 서민지 (행정7) 주무관 어려운 가정 위기가구 극복에 적극적으로 대처한 아동보육과 손남영 (사회복지7) 주무관이 선발되었다.

장세용 시장은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항상 밝은 미소와 함께 친절행정을 펼쳐 준 직원들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친절 행정서비스 실천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며 격려했다.

친절공무원으로 선발된 직원에게는 표창과 함께 구미사랑 상품권 (10만원), 지역농산물 (일품쌀 4kg), 선진지 견학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시는 각 분야에서 친절하게 맡은 바 업무를 수행하고 바람직한 공직자상을 확립한 공무원을 2020년부터 상하반기 각 3명씩 선발하여 시상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3명을 선발 시상할 계획이다.

y저널 뉴스 (ymedia@kakao.com)

인기태그
Back to top butto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