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News사회

꽃보다 아름다운 우리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율곡동바르게살기위원회,

어버이날 기념 화분 나누어주기 행사 개최

김천시 율곡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우문)는 지난 7일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성경복 김천시 바르게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율곡동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박세희) 주관으로 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화분 나누어주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효 정신을 실천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에게 희망을 주기위해 율곡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주민들에게 선착순으로 꽃화분 200개를 배부했다.

이날 율곡동 바르게살기위원회 10여명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예방을 위해 꽃화분을 받으러 오는 주민들 간의 거리를 유지하도록 하면서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실시 등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질서 있게 행사를 지원했다.

박세희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지역사회 분위기가 많이 가라앉은 것 같아 어버이날 기념 화분 나눔 행사를 기획했다.”화분을 받고 기뻐하는 주민들과 함께 오랜만에 재충전한 기분이다.”라고 말했다.

이우문 율곡동장은정성 가득한 꽃화분과 함께 주민들이 뜻깊은 어버이날을 보내시면 좋겠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슬기롭게 극복하는 율곡동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율곡동바르게살기위원회는 방역활동 및 마스크 나눔을 통해 관내 코로나19 예방에 큰 힘을 보태고 있으며,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에도 선두적 역할을 하고 있다.

y저널뉴스 ymedia@kakao.com

인기태그
Back to top butto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