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News정치

구자근 의원, 설맞이 지역구 민생 탐방 나서

구자근 의원, 10일 지역구 대중교통종사자·소상공인 민생만남의정보고 겸해

연휴 첫날인 11일 구미시청·경찰서·소방서 격려 방문, 연휴 안전상황 점검

구자근 의원(국민의힘, 경북구미갑)은 설을 맞아 10~11일 이틀에 걸쳐 의정보고를 겸한 지역구 민생 탐방에 나선다. 구 의원은 코로나19와 장기화 된 내수경제 악화로 인해 지역경제 침체가 우려되는 만큼 소상공인 지원과 경제활성화를 위한 민심청취에 집중할 계획이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image09.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88pixel, 세로 366pixel

구 의원은 10일 오전 구미버스, 일선교통, 개인택시지부를 방문하여 대중교통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부터 구 의원은 구미역과 새마을 중앙시장과 신평시장, 형곡중앙시장을 방문하여 민생 탐방을 이어간다.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 피해 지원을 위해 구 의원은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11일 구 의원은 구미시청 안전재난상황실과 구미경찰서 교통상황실, 구미소방서, 구미보건소를 차례로 방문하여 현장 근무자를 격려하고, 연휴 기간 시내 안전상황을 점검할 계획이다.

구자근 의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방역 규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지역 주민들의 고견을 듣겠다시민과 귀성객들이 안전하게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안전상황 점검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y저널뉴스 (ymedia@kakao.com)

인기태그
Back to top butto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