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사회

10호점 오픈! 요즘 뜨는 치킨프랜차이즈 한마리 4.900원 ‘갓튀김닭’ 대전 상륙

가심비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치킨 프랜차이즈

옛날통닭 한 마리에 4,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도 맛과 서비스까지 잡은 치킨 프랜차이즈 갓튀김닭이 대전에 상륙한다. 브랜드 론칭 이후 단기간에 10호점을 돌파하면서 인기 소자본창업 치킨 프랜차이즈 반열에 이름을 올린 셈이다.

와이케이가 20201월에 론칭한 갓튀김닭은 구미를 시작으로 대구, 경북, 경기 지역으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배달 포장 전략으로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러한 갓튀김닭의 인기 비결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메뉴, 레트로 인테리어를 꼽을 수 있다. 옛날통닭집 같지 않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저렴한 가격이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특히 일반적인 치킨 브랜드와 달리 홀과 주류 판매, 배달, 테이크아웃이 모두 가능하다는 점에서 뛰어난 수익구조를 기대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옛날통닭 1마리 4,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도 HACCP인증 국내산 냉장닭과 직접 제조한 소스류 등 고품질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2021년 올해 수도권과 주요 광역시를 중심으로 한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발 빠르게 늘려가며 가맹점과 상생하는 전국 프랜차이즈가 되겠다.”고 밝혔다.

y저널 뉴스 (ymedia@kakao.com)

인기태그
Back to top butto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