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News구미오피니언·피플피플

Y저널뉴스 창간 구미 김영식의원 축하 메세지

미래통합당 구미시을 국회의원 김 영 식

지역민의 대변지로서 힘차게 새 아침을 여는 y저널뉴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살아있는 뉴스, 깊이 있는 분석, 정관직필의 필봉으로 첫발을 내딛는 y저널뉴스의 김수경 대표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열정과 투혼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특히 김수경 대표께서는 항상 깨어있는 청년 정신으로 미래세대와 지역발전을 위한 헌신과 봉사활동으로 귀감이 되어 오신 분으로 y저널뉴스가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해 낼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인터넷 세계 최강국인 대한민국의 엄청난 정보의 홍수 속에서 y저널뉴스가 지역의 미래를 견인하는 신속하고 알찬 보도와 성숙된 역량으로 지역경제 재도약은 물론 사회 안전망 구축과 복지 강화, 교육과 문화예술 진흥 등 지역민이 바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많이 생산하고 공감대를 확산하게 하는 소통의 중심에 우뚝 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시민의식은 언론을 통해 성장한다’는 경구처럼 언론이 살아 숨 쉬는 곳에서만 자유로운 시민의식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정관직필이라는 언론의 올곧은 사명감으로 공정하고 균형감각을 잃지 않는 보도를 통하여 정의가 살아 숨 쉬는 사회를 구현하고 지역민들의 삶의 현장에서 벌어지는 감동스러운 이야기를 통해 인간성 회복이라는 보편적 가치를 추구하여 우리 사회가 좀 더 살맛나는 세상으로 변화하는 데에도 y저널뉴스의 큰 역할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y저널뉴스가 우리 지역의 공기(公器)라는 무한한 책임과 의무감으로 새로운 희망과 대안을 제시하는 미래지향적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y저널뉴스 창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로부터 항상 사랑과 신뢰받는 신문으로 성장하길 소망합니다.

장마와 폭염 등 고르지 못한 일기에 y저널뉴스 임직원과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구미 김영식 의원은 축하 메세지를 보냈다.

인기태그
Back to top button
Close